트리 장식을 해보아요~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12월 크리스마스를 맞아

트리를 꺼내 예쁘게 꾸며보았어요~







양말,별,트리 볼, 지팡이 등

장식이 엄청나게 많아 조금 매달고 찍었네요 ㅎㅎ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은 뭐니뭐니해도 

예쁘게 빤작이는 볼들!


열심히 달아줍니다 ㅎㅎ




예쁜 장식 끈들을 설치중에도 한컷 ㅎㅎ



아이폰 인물사진으로 찍어본 사진이에요!


아웃포커스 되서 트리가 돋보이네요~


트리에 전구까지 달면 완성!!


이렇게 트리앞에서도 사진도 찍을 수 있어요!


귀여운 눈사람과 함께 우리 킹콩가족분들도 같이 찍어봐요~



요건 밤에본 트리가 너무 예뻐서 찍어본 사진 ㅎ

역시 트리전구가있어야 밤에도 이쁘네요~







트리 말고도 산타할아버지 같은 

크리스마스 소품을 꾸며놨으니 찾아보면서 들어와보세요~


저도 유치원쯤 어렸을때 

엄마,아빠와 꾸며보고 오랜만에 꾸며보니

어릴때 기억이 새록새록 ㅎㅎㅎㅎ 


우리 아이들에게 툭별한 추억을 남겨주기에도 

아주 좋은것같아요!


모두 트리 예쁘게 꾸미길 바랍니다^^


인물중심/자연주의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www.kingkonginlove.com

02-515-2124

카카오톡오픈채팅 킹콩인러브 페이스북 페이지 킹콩인러브 카카오스토리 킹콩인러브 인스타그램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인생 사진은 킹콩인러브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