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레더블슈트 입고 100일아기 가족촬영해봐요!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영화 인크레더블을 아시나요?

가족 추천영화로 큰 인기를 끈 애니메이션 이기도하죠!


그중 인크레더블2 영화 속 주인공인 잭잭 기억하시죠? 

귀여운 희온이가 잭잭의 슈트를 입었답니다♥


100일촬영 가족컨셉을 어떻게 준비하셨는지도 볼까요? 

헉!! 인크레더블 옷을 입고 완전체 한가족이!!

나중에 기억에남을듯한 100일 촬영이네요!



가면을 쓴 모습부터 머리까지 잭잭과 싱크로율100% 

너무 귀여워 자꾸 볼수밖에없는사진 ㅠㅠㅠ


저 말랑말랑해보이는 볼이 보이시나요ㅎㅎㅎㅎ 

희온이의 귀여움포인트는 매력적인 머리뿐만아니라

말랑말랑한 볼까지 덤으로!


활짝 웃는 희온이로 마무리합니다~ ㅎㅎㅎ

번쩍 든 발이 너무 귀여웠던거 있죠 ㅠㅠ


아구 예뻐라 ㅎㅎㅎ


희온아 200일때 봐요♥



인물중심/자연주의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www.kingkonginlove.com

02-515-2124

카카오톡오픈채팅 킹콩인러브 페이스북 페이지 킹콩인러브 카카오스토리 킹콩인러브 인스타그램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인생 사진은 킹콩인러브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