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한 지호 쌍둥이 돌 촬영 + 가족촬영까지! _ 킹콩인러브 스튜디오

[인물중심 자연주의 베이비스튜디오]


킹콩인러브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사진은 

귀엽고 매력넘치는 돌 촬영입니다!


그냥 돌 촬영이 아니고 

쌍둥이 돌 촬영


둥이맘 뿐만 아니라 이모들 마음까지 뺏은 아가들을 소개합니다~


먼저 지호!


멋있게 정장컨셉으로 인물중심 돌 촬영했어요!

빨간 보타이가 포인트!



첫 돌을 축하하는 저희 킹콩인러브 한복 돌 촬영 컨셉입니다~


짝짝꿍도 하고 노래도 부르고 재밌었던 시간이에요~




청진기를 유심히 살펴보는 귀염둥이♥

돌잡이도  촬영합니다~


ㅎㅎㅎㅎ 이사진 너무 귀엽지않나요

쌍둥이지만 다른 포즈 다른 시선 

아구 예뻐라~~


 


이모는 여기서 쓰러집니다ㅠㅠㅠㅠㅠㅠ

역시 아기들은 누드가 최고인거같아요


킹콩인러브가 새로 선보인 곰돌이 컨셉이에요!

쌍둥이라서 두배 귀여움이~~


예쁜미소 한번씩 보여줍니다~

이빨 두개가 포인트 ㅋㅋㅋ


옷을 갗춰입지 않아도 예쁘죠?

누드도 누드만의 매력이 있답니다~


돌 촬영 가족사진 의상 많이 고민하시죠?


돌 촬영은 정장 또는 캐쥬얼이 최고랍니다!

정장도 촬영하고

 


캐쥬얼로도 예쁘게 촬영!

베이지 배경에서 촬영하면 예쁘게 나온답니다


쌍둥이들 머리 세운거 매력있죠ㅎㅎㅎㅎ

아구 예쁜이들


오늘 소개드린 사진은 어떠셨나요?


쌍둥이 돌 촬영 보는것만으로도

매력있지않나요?


다음에도 예쁜 아기 사진들로 찾아뵐꼐요~



인물중심/자연주의 스튜디오 킹콩인러브!

www.kingkonginlove.com

02-515-2124

킹콩인러브 홈페이지 ? 카카오톡오픈채팅 ? 킹콩인러브 페이스북 페이지 ? 킹콩인러브 카카오스토리 ? 킹콩인러브 인스타그램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인생 사진은 킹콩인러브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