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조개구이집! 조개폭식 먹방~

안녕하세요~~


더운 여름 휴가들 잘 다녀오셨나요?


저는  더운 여름이지만 

 조개구이가 갑자기 너무 먹고싶어서

강남역 조개구이를 열심히 쳐보던중 

 많이 포스팅 된 조개구이 집이 있드라고요 ㅎㅎ


조개폭식! 무한리필 집입니다~


너무 배고파 급하게들어가 가게사진이 없네요..ㅎㅎ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키조개♥♥


치즈 올려진거 보이시나요 ㅜㅜ 



주인공만 한번 더 찍기 ㅎㅎㅎ



이집은 정말 특이한게 키에 담겨져 오드라고요~


저 키가 엄청큰데 조개 꽉 차있는거 

보이시나요?



저는 굽는데 소질이 없어 

친구가 다구웠어요..ㅎㅎㅎ


맛있는 새우가 타버려서 슬펏답니다 ㅜㅜ


배고파서 먹기만 해서 사진이 별로 없네요 ㅎㅎ


맛 후기 


맛은 평범한 조개구이 맛 이였어요~

조개구이보단 조개찜이 더 맛있엇어요!


먹으러가신다면 조개찜 강추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인생 사진은 킹콩인러브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