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Place 코엑스 맛집 후기

 

안녕하세요~

저희 킹콩인러브 스튜디오가 

컬쳐데이로

 

서울 국제 사진영상전 갔다오신거 아시죠??

이번 코엑스 사진전 갔다오면서

The Place 라는 음식점 맛집을 갔다왓어요!!

 

 

 

요건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에요~

리코타 치즈가 새콤달달하니 정말 맛있엇어요!!
딸기 까지 너무 잘어울려서 간단하게 먹기 좋앗던거같아요~

 

 

 

저런 치즈 종류를 별로 안좋아 하는데도

제입맛에 딱맞드라고요 ㅎㅎㅎㅎ

 

 

 

요건 비프라구 볼로네제 파스타!

면식감이 특이해서 색다르게 먹엇어요.

 

 

채끝 스테이크 

굉장히 고소하고 맛있던스테이크!!

 

 

이 검은색 둥근것이

THE Place 에서만 먹을수있는 폭탄피자!

처음봣을때 엄청 신기했던 기억이 ㅎㅎ

 

 

요렇게 불을 붙혀서 먹는건데

너무 신기해서 동영상 바로 찍엇어요 ㅎㅎㅎㅎ 

 

 

 

피자를 자르고 나면 요런 견과류가 들어잇는

고르곤졸라 피자가 완성입니다!!

 

 

 

요렇게 모히또&키위쥬스 랑

같이 먹으니 더욱 맛있드라고요 ㅎㅎㅎ

 

엄청 분위기있고 음식맛도 괜찮고

직원들 서비스가 굉장히 친철해서

괜찮앗던거같아요~~

 

코엑스가면 항상 뭐먹을지 고민햇는데

괜찮은 맛집 알게돼서 좋앗어요 ㅎㅎ

 

맛집 추천드려요!!

다음 컬쳐데이 갈때의 리뷰를 기대해주세요~~

 

www.kingkonginlove.com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15-26

02)515-2124/2125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인생 사진은 킹콩인러브에서